본문 바로가기
알피의 30대 男 패션이야기

[협찬][LOAD JOHN GREY / 로드존그레이] Back pleats polo S/S tee 후기

by 알피 2021. 6. 28.

 

*아래 후기글은 제품을 협찬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저는 원래 넥카라가 있는 아이템을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옷장에도 대부분 티셔츠는 라운드 티셔츠뿐이고 셔츠류도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하지만 올해 폴로니트, 폴로티셔츠, 오버핏 셔츠 등 시티 보이 룩이 대세를 이루면서 저도 어느덧 시티 보이 맛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편안하고 또 편안함에서 오는 멋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셔츠도 구매하고 와이드한 팬츠와 데님 등(+빠질 수 없는 뉴발 993까지)을 구매하고

폴로티셔츠도 구매를 고려하던 중 때마침 이벤트가 있어 바쁜 현생을 제쳐두고 신청하게 되었는데

운 좋게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신청하고 수령한 제품은

Back pleats polo s/s tee black입니다.

http://lordjohngre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46&cate_no=60&display_group=1

 

로드존그레이

lord john grey

lordjohngrey.com

영상에서 미처 소개되지는 못했지만 너무너무 멋진 아이템입니다.

기본인 블랙 컬러에 요즘 대부분의 폴로티셔츠처럼 오버한 핏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필살기 같은 디테일이 숨어있는 아이템입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바로 뒷부분에 플리츠 디테일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이 디테일이 너무너무 예쁘다고 생각했고, 다른 브랜드의 제품과 차별화되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언박싱을 하고 더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이것 또한 신선했습니다.

보통 의류에 더스트를 포함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더 고급스러운 명품 같은 느낌이 났어요👍

 

 

로드 존 그레이 넥 라벨입니다.(블랙입니다.... 사진 더럽게 못 찍는💩손....죄송합니다ㅠ)

 

 

넥 카라 뒷부분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플리츠 디테일!!!

가슴 포켓 디테일

 

단추 디테일

 

보통 SPA 브랜드의 폴로티셔츠에 간혹 티셔츠 색상과 다르게 밝은 화이트 계열의 단추로 모두 통일되어 생산되고 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 너무 스포티한 느낌이 들기도 해서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

로드 존 그레이 제품에는 제품 색상과 동일한 컬러의 단추를 사용해서 더 미니멀한 느낌이 들면서 스포티함이 덜해 좋았습니다.

제품을 수령하고 계속 비가 오는 바람에..... 야외에서 제대로 착샷을 찍을 수가 없었네요ㅠㅠ

다른 것 다 차치하고 뒷부분 플리츠 디테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사이즈 M으로 선택했습니다.

개입으로 많이 입겠지만 넣입도 하고 싶은 생각이었는데

총장이 좀 짧게 나온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L 사이즈로 가자니 어깨나 소매 길이가 너무 길어 오히려 밸런스가 망가져 핏이 안 예쁠 것 같았습니다.

억지로 넣입을 하면 가능은 하겠지만 기장감이 짧은 만큼 움직이면 빠져나올 것 같은 느낌은 있습니다.

착샷입니다. 오버핏으로 나와서 제가 조금 더 왜소해 보이는 것도 있는 느낌이네요.

 

+) 사실 권정열 님에게 치여서 폴로티셔츠가 더 끌렸다는...

(아... 타투하고 싶다....)

 

 

 

댓글